인제대학교 일반대학원

닫기

학사안내

학적변동

등록

등록

등록금 납부 정보
구분 내용
납입기간
  • 1학기 : 2월 중순경
  • 2학기 : 8월 중순경
※ “학사안내 ▶ 학사일정” 참조 또는 “정보마당 ▶ 공지사항”에 별도 공지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방법
인제정보시스템 로그인 ▶ 등록정보 ▶ 등록금납부고지서 출력
가상계좌 이용제도 학생 개인별로 계좌번호를 부여하여 등록금을 모든 금융매체(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등)를 통하여 납부할 수 있는 제도
정규학기 초과자
납부 안내
  • 대학원생
  • 수강신청학점이 1 ~ 3학점 : 해당학기 등록금의 1/2
  • 수강신청학점이 4학점이상 : 해당학기 등록금의 전액
  • 장학금 지원 불가

신청절차

  • 학생
    등록금납부고지서 수령 또는 인제정보시스템에서 등록금납부고지서 출력
  • 학생
    은행납부 또는 송금

정규학기 초과자 납부절차

  • 학생
    수강신청 후 수강신청확인서 출력
  • 학생
    경리과 방문, 등록금납부고지서 재발급
  • 학생
    은행납부 또는 송금

가상계좌를 이용한 등록금 납부절차

  • 학생
    개인별 계좌번호 확인
    (등록금납부고지서 또는 인제정보시스템 등록금통지서 출력)
  • 학생
    송금
  • 일반대학원 행정실
    인제정보시스템 ▶ ‘등록정보’에서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
※ 단,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은 납부 다음날 오후부터 가능

유의사항

휴학을 원하는 경우는 개강 전까지 일반대학원 행정실에 “휴학절차”를 취하여야 하며 개강 이후에는 미등록자는 휴학할 수 없다.
학사일정

학사일정

전체보기

2017.09

9.1

외국인 신입생 O.T 및 한국어 배치고사

9.4

학기개시일 7일

9.23

2017-2학기 학위청구자격시험

9.26

학기개시일 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