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대학교 일반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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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안내

학적변동

재입학

기본사항

대학원 재입학 기본사항
구분 내용 비고
신청자격
  • 본교 재적 중에 자퇴, 제적된 자
  • 해당학기에 여석이 있어야 신청 가능
여석 현황은 대학원 행정실로 문의
신청기간
  • 1학기 : 1월 중
  • 2학기 : 7월 중
정확한 신청 기간은 대학원 행정실로 문의
신청장소일반대학원 행정실
제출서류
  • 재입학원
  • 학적부
  • 성적증명서

신청절차

  • 일반대학원 행정실
    재입학 안내공고
  • 학생, 지도교수
    • 재입학원 작성
    • 첨부서류 구비
  • 학과사무실
    • 서류접수
    • 학과 동의서명
  • 일반대학원 행정실
    대학원 동의서명
  • 일반대학원 행정실
    • 재입학원 승인
    • 허가(등록안내) 공고
  • 학생
    • 재입학 등록
    • 수강신청

유의사항

재입학의 허가를 받은 자는 공고되는 기간 내에 등록금 외에 재입학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등록절차를 마치지 아니하면 그 허가는 취소된다.
(※ 재입학금은 해당학년도 입학금과 동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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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7

7.4

2016후기 학위수여예정자 사정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