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대학교 일반대학원

닫기

학사안내

학적변동

학적부기재사항정정

기본사항

기본사항
구분 내용
신청기간제한 없음
신청장소일반대학원 행정실
제출서류
  •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원
  • 증빙서류
    • 성명 정정 : 호적초본 또는 호적등본
    • 주민등록번호 정정 : 주민등록초본 또는 주민등록등본
    • 주소 정정 : 주민등록등본

신청절차

  • 학생
    학적부기재사항 정정원 작성 첨부서류 구비
  • 일반대학원 행정실
    확인

유의사항

  • 정정사항이 발생하는 즉시,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학교에 정정 신청을 하여야 한다.
    ※ 학사 관련 안내문, 등록금 고지서 등 우편물의 정확한 발송을 위해서 주소 정정신청은 반드시 즉시 하여야 한다.
  • 성명 정정의 경우,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원에 반드시 한자 및 영문 성명을 기재하여야 한다.
    ※ 미기재 시, 전산 정보수정 불가
학사일정

학사일정

전체보기

2017.11

11.1 ~ 11.14

2017전기 논문 공개발표회

11.1 ~ 12.1

2017전기 학위청구 논문심사

11.9

수업일수 2/3

11.27

학기개시일 9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