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ITE MAP

입학안내 메뉴도
입학안내
수시전형
 · 석사/박사/석·박사 통합과정
 · 학·석사 연계과정
 · 편입학전형
정시전형
 · 석사학위과정
 · 박사학위과정
 · 석·박사 통합과정
 · 학·석사 연계과정
 · 편입학전형
후기전형
 · 석사/박사/석·박사/편입학전형
 · 학·석사 연계과정
외국인특별전형
 · 모집요강
 · 등록금/장학/생활안내
새터민특별전형
대학원장학제도
학과소개 메뉴도
학과소개
의학계열
인문사회계열
자연계열
공학계열
예체능계열
협동과정
학사안내 메뉴도
학사안내
학사일정
학적변동
 · 등록
 · 휴학
 · 복학
 · 재입학
 · 제적/자퇴
 · 졸업/수료
 · 학적부기재사항정정
수업
 · 수강신청
 · 공인결석
 · 시험/성적
 · 수업평가
학위취득 메뉴도
학위취득
자격시험
학위논문
 · 신청절차
 · 신청및심사
 · 작성요령
 · 관련내규
정보마당 메뉴도
정보마당
공지사항
 · 공지사항(일반계열)
 · 공지사항(의학계열)
외부정보
취업정보
자료실
 · 자료실(일반계열)
 · 자료실(의학계열)
포토갤러리
자주묻는질문
대학원소개 메뉴도
대학원소개
원장인사말
연혁
교육목적
행정조직
대학원강점
학칙및내규
찾아오시는길





대학원소개

행정조직

조직도

조직도조직도

  • 의학계열
  • 인문사회
    계열
  • 자연계열
  • 공학계열
  • 학과간
    협동과정
  • 학·연·산
    협동과정

직제

대학원장

일반대학원장

이대희 교수이메일 보내기

공과대학 전자IT기계자동차공학부
공학박사

사무실 : 055-320-3601

연구실 : 055-320-3185

대학원부원장

일반대학원부원장

한진 교수이메일 보내기

기초의학 생리학교실 의학박사

051-890-6727

대학원행정실

대학원행정실
구분 직급 성명 담당 직무 연락처
김해
캠퍼스
차장 최문재
  • 김해캠퍼스 대학원 행정업무 총괄
055-320-3599
kokamoon@inje.ac.kr
계장 공문욱
  • 입학업무(정원 내)
  • 모집단위 및 정원조정
  • 대학원 제위원회 관리
  • 행사(신입생 OT, 졸업식 등)
  • 대학원 평가
  • 대학원 학생회 및 총동창회 관리
  • 대학원 자산 관리
055-320-3611
insazero@inje.ac.kr
주임 김희규
  • 입학업무(정원 외)
  • 병무업무 지원
  • 학위청구 자격시험 및 논문
  • 정부초청외국인장학생
  • 생활관 입주 및 주차권 신청
055-320-3642
heeeq@inje.ac.kr
주임 엄미정
  • 수업(보강계획서, 공인결석원, 출석부)
  • 성적입력 및 성적사정
  • 외래교수 위촉 및 강의료
  • 장학 및 학자금 대출
  • 통계(취업, 장학금, 등록금)
055-320-3612
geneum@inje.ac.kr
직원 신미선
  • 교육과정 편성 및 학과내규 관리
  • 학적변동(휴학, 복학, 자퇴 등) 관리
  • 제적(미등록, 미복학 등) 처리
  • 지도교수 배정
  • 학생증 및 제증명 발급
  • 학력조회 및 학생 통계
  • 학칙 및 제규정 관리
  • 학과간 및 학·연·산 협동과정 관리
055-320-3612
shinms@inje.ac.kr
부산
캠퍼스
차장 하태호
  • 부산캠퍼스 대학원 행정업무 총괄
  • 입학업무(의학계열, 보건학과)
  • 수업 및 학적업무
  • 의학계열 운영위원회
  • 제증명 발급
  • 기숙사 운영, 병무
051-890-6654
geneha@inje.ac.kr
과장 김재천
  • 대학원 의학과 입시 지원
051-890-6331
medkjc@inje.ac.kr
주임 김혜영
  • 학위청구 자격시험 및 논문
  • 장학지원 업무
  • 외국인유학생 관리
  • 제증명 발급
  • 기숙사 운영
051-890-6654
assikhy@inje.ac.kr
학사일정

학사일정

전체보기

2019.12

12.13

2019전기 학위청구논문 심사결과표 제출

12.16 ~ 12.20

기말고사

12.23

동계방학 시작

12.25

성탄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