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대학교 일반대학원

닫기

정보마당

공지사항

2017 전기 학위청구심사용 논문 제출
2017-09-13조회수  476일반대학원
첨부파일첨부파일
2017 전기 심사본 첨부서류.zip

 

2017학년도 전기 석박사 학위청구심사용 논문 제출


1. 2017학년도 전기 석박사 학위청구논문 제출대상자가 이번 학기에 학위를 취득하고자 할 경우 2017. 10. 13()까지 기일 엄수하여 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작성요령(별첨) 및 양식에 의거한 심사용 논문과 심사비 및 기타 첨부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본 기일까지 논문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이번 학기에 학위취득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학사 처리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3. 청탁금지법(김영란법) 시행에 따라 공식적인 논문심사비 외에 교통비, 식사비 등의 지급은 대학원생과 교수 모두 제재 대상이 되오니 주의하도록 안내 바랍니다.

 

. 제출서류 및 심사비

(제출 전 자격시험 합격여부, IRB심의, 학과내규 자격요건 만족여부 반드시 확인 요망)

* 논문 제출부수 : 석사(심사용)4, 박사(심사용) 6

* 이력서(소정양식) 1- 박사에 한함

* 학위청구논문 심사요구서(소정양식) 1

* 연구윤리준수확인서(소정양식) 1

* 논문심사비 입금증 또는 이체증 : 석사 200,000, 박사 450,000

- 입금계좌 신한은행 110-468-105858 예금주: 김희규

- 입금자명은 반드시 심사청구자명으로 기재

* 국문초록 출력물 1(심사용 논문에 포함 시 생략)

 

. 향후 학사일정

1) 2017 전기 학위청구논문 공개발표회 : 2017. 11. 1()~14()

2) 학위청구논문 심사(석사 2, 박사 3회 이상) : 2017. 11. 1()~12.1()

3) 학위청구논문 심사결과표 제출(심사위원장) : 2017. 12. 15()

4) 학위논문(최종) 제출 : 2018. 1. 5()까지

5) 학위수여예정자 사정회의 : 2018. 1. 9() 예정

 

. 행정사항

1) 박사학위 청구논문 제출자의 심사위원추천서(별첨)에 학과 공개발표회

일정을 기재하여 2017. 10. 20()까지 양식에 의거 작성 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논문심사관련 규정 개정 안내

대학원 학칙 시행세칙 제36조 심사위원

개정 사유

기존 규정

개정 규정

박사학위논문 심사위원 중 2인은 반드시 외부인사로 구성하여야 한다

개인별 박사학위논문심사위원회는 필요할 경우 외부심사위원을 2인 이내로 둘 수 있다. 다만, 외부심사위원이 2인을 초과할 경우 대학원장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개정 2016.10.11.>

박사학위논문 심사위원 중 외부 심사위원 구성 요건 완화

 

3) 개인정보보호법 강화에 따라 외부 심사위원 추천 시 해당 심사위원이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소정양식)를 대학원행정실로 팩스나 우편으로 제출하도록 안내

바랍니다.

 

첨 부: 1. 학위청구논문 작성요령 1

2. 학위청구논문 심사요구서(소정양식) 1

3. 학위청구논문 표지. 표제지, 인준서 예시자료(석사/박사) 1

4. 연구윤리준수확인서(소정양식) 1

5. 이력서(소정양식) 1

6. 학위청구논문 심사위원 추천서(석사/박사) 1

7. 외부 심사위원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소정양식)1

8. 일반대학원 학과별 수여학위명(참고자료) 1부 끝.






이전글 2018 전기 디지털항노화헬스케어학과(석사) 입시설명회 개최 안내
다음글 2017-2 학위청구자격시험 고사장 안내
목록
학사일정

학사일정

전체보기

2017.11

11.1 ~ 11.14

2017전기 논문 공개발표회

11.1 ~ 12.1

2017전기 학위청구 논문심사

11.9

수업일수 2/3

11.27

학기개시일 9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