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1-전기('22년 2월졸업) 석,박사 학위청구논문 심사본 제출 안내(10/8 까지)

    작성자
    일반대학원
    작성일
    2021-09-29 10:11
    조회
    105

    1. 대학원 의학과에서는 2021학년도 전기 석·박사 학위 청구 논문」 심사를 시행하고자 합니다.

    2. 2021 전기 석·박사 학위 청구 논문 제출 대상자 중 이번 학기에 학위를 취득(’22. 2월 졸업)하고자 할 경우 학위 청구 논문 작성요령 및 양식(첨부)에 맞춰 심사용 논문과 심사비를 2021. 10. 8.(까지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3. 상기 일까지 논문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이번 학기에 학위취득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학사 처리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학위청구논문 제출 대상자 수료학점을 모두 이수하고(4학기 수료예정자 포함평균성적이 B(평점 3.0)급 이상외국어시험종합(전공)시험학위논문 연구계획서(최소 직전 학기심사에 합격하여지도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에 한함

    제출서류

    석사논문

    박사논문

    논문(심사용 PDF 파일) 1(E-mail 발송)

    ,영문 초록 파일(E-mail 발송)

    학위청구논문심사요구서 1

    연구윤리준수확인서 1

    * IRB승인확인서 또는 심의면제서 1

    (동물실험의 경우 동물실험계획서 제출)

    기 제출자는 제외

    심사비 200,000원 (계좌입금)

    공개발표회 신청서 1

    논문(심사용 PDF 파일) 1(E-mail 발송)

    ,영문 초록 파일(E-mail 발송)

    학위청구논문심사요구서 1

    연구윤리준수확인서 1

    * IRB승인확인서 또는 심의면제서 1

    (동물실험의 경우 동물실험계획서 제출)

    기 제출자는 제외

    심사비 450,000원 (계좌입금)

    공개발표회 신청서 1

    박사 논문 심사위원 추천서 및 동의서 1

    이력서 1

    향후 학사일정(예정)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 학위청구논문 공개발표회 부산 2021. 11. 5.() / 서울(상계) 2021. 11. 6.()(오후)

    공개발표자 인원이 많은 경우발표 및 질의응답시간이 축소될 수 있습니다.
    학위논문심사 대상자는 반드시 공개발표를 통과(합격)하셔야 하며단 석사과정 중 최근 6개월 이내 관련학회에서 논문공개발표를 한 경우 공개발표가 면제될 수 있습니다.
    박사과정 공개발표자는 5월 14일 부산캠퍼스에서만 발표를 하실수 있습니다.공개발표시 지도교수님의 참석을 요청드립니다.

    2) 학위청구논문 심사(석사 2박사 3회 이상) : 2021. 10. 10.() ~ 12. 3.()

    3) 학위청구논문 심사결과표 제출(심사위원장) : 2021. 12. 10.()까지

    4) 학위논문(최종 양장본 책자 3제출 : 2021. 12. 31.(까지

    5) 학위수여예정자 사정회의(예정) 2022. 1. 28.()

    6) 완성본 제출 전 논문표절프로그램(카피킬러검사 실시 (심사본 제출시 필요없음)

    표절검사서비스 카피킬러캠퍼스 이용안내

    우리 대학에서는 연구윤리준수 및 표절예방을 위해 표절검사서비스 카피킬러캠퍼스를 도입하여 사용 중에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여 학위/학술 논문레포트공모전자기소개서 등 다양한 문서에 대한 검사가 가능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접속방법

    ① 백인제 기념도서관 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 (https://library.inje.ac.kr/)

    ② 홈페이지 하단의 표절검사서비스 카피킬러캠퍼스 바로가기 클릭

    ③ 약관 동의 후 인제대학교 카피킬러캠퍼스 이용

    ※ 반드시 백인제기념도서관 홈페이지에 로그인해야만 접속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피킬러캠퍼스 이용 관련 문의

    인제대 카피킬러캠퍼스 문의게시판

    고객센터 이메일 help@copykiller.com

    고객센터 : 1588-9784, ~금 09:00~18:00 (점심시간 13:00~14:00)

    석사과정 논문 공개발표회 면제

    석사과정에 한하여 교내 학위청구논문 공개 발표회를 면제할 수 있으며그 원칙은 다음에 준한다.공개발표일 기준 6개월 이내에 전문학회 및 관련학회에서 발표한 경우에 해당증빙서류 제출 후 승인을 득하여 학위청구논문 공개발표 면제를 할 수 있다.>

    (예시후기발표(5) : 2021년 5월부터 2021년 10 이내에 발표(구연)되었거나예정인 연제

    ※ 초록집학회안내문그 외 구연으로 채택되었음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 등을 첨부(본인이 구연자로 확인되어야 함)

    제출 및 문의처

    1) 제출처 대학원 행정실(부산051-890-6331

    2) E-mail(논문심사용 PDF파일 및 초록파일 전송) : ptshines@inje.ac.kr

    파일명(박사/석사 학번 성명 논문/초록)

    3) 입금계좌(심사비) : 우리은행 1002-434-577538(김재천)

    심사비 입금 시 본인 이름으로 입금바랍니다입금증 사본 제출 요망

    기타 청탁금지법(김영란법시행에 따라 공식적인 논문심사비 외에 교통비식사비 등의 지급은 대학원생과 교수 모두 제재 대상이 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학위청구논문 심사요구서 1.

    2. 연구윤리준수확인서 1.

    3. 박사 논문심사위원 추천서 1.

    4. 외부 심사위원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5. 학위논문작성요령(의학과) 1.

    6. 박사 이력서 양식 1.

    7. 논문공개발표 신청서(의학과) 1.